가몽

2014/11/28

영어 뉴스듣기 훈련 상세 정보

-

※가몽 코스웨어의 기본 특징

가몽의 모든 코스웨어는 게임 형식으로 개발되어 있습니다.

게임에는 기본적으로 학습 빈도와 학습량을 최대로 높이는 알고리듬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최소한의 사용법만을 알면, 모든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스웨어 종료 시점은 게임 도중에 여러 가지 형태로 알려줍니다.

-

[ 코스웨어 세부 사항 ]

듣기훈련 중급

-

최종 갱신일: 2014년 11월 1일 현재 7.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완료되었습니다.

-

여기서는 다양한 주제의 뉴스를 들으면서 듣기, 어휘, 문형, 표현을 익히게 됩니다. 특히 영어 뉴스는 문장의 길이가 매우 길기 때문에 일반 회화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집중력과 이해력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은 부분적인 영어 요소 능력 훈련들을 대부분 마친 상태에서 수행하는 고급 종합 훈련 코스웨어이고, 많은 학습자들을 좌절시킨 악명 높은 코스웨어이기도 합니다.

또한 뉴스이기 때문에 사용되는 어휘도 상당히 무거운 편입니다. 듣기와 어휘력이 고급 수준이 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코스웨어입니다. 듣기는 되는데, 어휘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단어 훈련과 표현 훈련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_

이 코스웨어는 특히, 영어로 생각하기와 어려운 발음 듣기가 서로 상보적으로 작용하는지를 시험하는 것을 중요한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

학습 과목은 문장 듣기 훈련, 단어 듣기 훈련, 단어 개념 훈련, 표현 훈련, 영작 연습이 있고, 과목별 성취도는 내공 점수로 환산됩니다. 내공은 최초 0점에서 시작하며, 10000점이 완료 점수입니다.

-

표준적인 학습 순서는 먼저 단어 듣기 훈련을 시작해서, 내공이 4000점에 이르면 단어 개념 훈련과 표현 훈련을 같이 하시고, 단어 듣기 훈련이 5000점 이상일 때, 문장 듣기 훈련도 같이 합니다. 그러나 문장 듣기 훈련을 처음에 해 본 후 단어가 어렵지 않다고 느껴질 때에는 문장 듣기 연습을 먼저 해도 괜찮습니다. 영작 연습은 문장 듣기 훈련 내공이 7000점 이상일 때부터 시작 하는 것이 최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학습은 하루에 1시간~2시간 정도 매일 할 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진도는 누적된 내공 점수로 평가 되며, 일정 속도 이하인 경우 강제 초기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강제 초기화란, 처음부터 다시 코스웨어를 하도록 하는 강제조치를 의미합니다.

-

[ 학습시 주의 사항 ]

-

문장 듣기 훈련의 내공이 7000 에 이르기 전에 영작연습을 할 경우, 기억 강화 전략이 약화 되기 때문에, 학습 순서를 지킬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영작 연습은 문장 듣기 훈련을 통해 배운 문장을 완벽하게 습득하기 위한 것이므로, 영작 연습을 미리 하면 문장 암기가 선행되기 때문에, 듣기 능력 발달이 계획대로 안 될 수 있습니다.

-

-

-

-

처음으로

처음으로

- 현재 버전: 7.1

[ 코스웨어 옵션 구성 ]

문장 듣기 훈련

단어 듣기 훈련

단어 개념 훈련

표현 훈련

영작 연습

강제 초기화 기능

말하기 평가 기능

스토리에 의한 이론 해설 기능

-

[ 코스웨어 구성 ]

- 편수: 총 1 편

- 표준 학습 기간: 19일

-

[ 권장 사용자 ]

- 고급 듣기가 가능한 사용자

- 듣기 훈련 중급 수료자

- 유학및 이민을 준비하는 사용자

-

[ 라이센스-피 ]

- 다운로드 / 시험 사용: 무료

- 등록번호 신청시: 5000 원

-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등록번호 신청 방법 참조

-


-
-

댓글을 위한 RSS 피드

Copyrightⓒ 가몽, 한 프로그래머의 꿈